HR 뉴스KB금융, 차별화된 서비스 위해 국민은행 신입행원 대상 ‘고객언어’ 교육 실시https://khrd.co.kr/news/view.php?idx=5055335&mcode=m146r0hk KB금융, 차별화된 서비스 위해 국민은행 신입행원 대상 ‘고객언어’ 교육 실시KB금융그룹은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쉬운 언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금융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95명의 KB국민은행 신입행원을 대상으로 고객언어 교육을khrd.co.kr 뉴스 요약KB금융그룹이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95명의 신입행원을 대상으로 고객에게 쉬운 금융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'고객언어' 교육을 실시하였다. 이번 교육은 지난 5월 발간된 'KB고객언어 가이드'를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, 글..